고객센터 이용안내
052-225-3323
평일 AM 09:00 ~ PM 18:00
점심 PM 12:00 ~ PM 13:00
(주말/공휴일 휴무)
회원정보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수정]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이 되었다고 나오는 경우,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, 로그인정보 메뉴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이 되었다고 나오는 경우,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, 로그인정보 메뉴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음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, 아래와 같이 진행 바랍니다.
1 임시파일 삭제
- 웹브라우저 상단의 [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] 탭에서 "검색기록" 항목의 삭제 클릭 후, 설정을 클릭하여 열어본 페이지 보관일수를 "0"으로 수정
2 "프록시서버" 항목 체크해제
- 웹브라우저 상단의 [도구 > 인터넷옵션 > 연결] 탭에서 "LAN설정" 항목 클릭 후,
"프록시 서버" 항목에서 V체크를 해제
3 "SSl 사용" 항목 체크
- 웹브라우저 상단의 [도구 > 인터넷옵션 > 고급] 탭에서 "SSL 2.0사용"과 "SSL 3.0사용"에 체크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“회원탈퇴” 를 클릭하시면 관리자 승인 후에 진행됩니다.
회원탈퇴 후에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14일 동안은 동일한 고객정보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, 모든 정보가 소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